리더보드 하지마라...
페이지 정보

본문
괜히 패턴만 깨지는것 같고
틸트 더오고
난 아니다
이제 보니
리더보드 문제가 아니고 내 문제인것도 같다
보상으로 3바인 얻었고
세션하면서 24바인 잃었다 난 사람 아니다
- 이전글아픈데 이악물고 포커쳤는데 24.01.11
- 다음글Wfp는 언제 시세회복했누? 24.01.1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괜히 패턴만 깨지는것 같고
틸트 더오고
난 아니다
이제 보니
리더보드 문제가 아니고 내 문제인것도 같다
보상으로 3바인 얻었고
세션하면서 24바인 잃었다 난 사람 아니다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| [포커전략] 뱅크게임 인기글 |
| [홀덤전략] 한옵 하드 익스플로잇 팁 인기글 |
| [홀덤전략] 블러프 캐치를 하면 좋은 베팅 라인 인기글 |
| [포커전략] 프리플랍과 플랍은 그렇게 중요하지 … +1 인기글 |
| [홀덤전략] 미들 페어로 2배럴에 콜하기 인기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