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너전업하면 레잇레지는 필수임
페이지 정보

본문
바운티는 당연히 -ev인데 새틀이나 레귤러 토너는 뱅크 부담안되는 토너들은 무조건 레잇레지 조져서 박아박아 해야함
어차피 20bb 이하에서도 충분히 엣지 낼수있음
- 이전글전업러들 질문 초반부터 다넘어가고 리레이즈나오고 그런날은... 24.01.11
- 다음글캐쉬,토너 온라인 홀덤 돈버는 +EV 익스플로잇 전략 알려줌 24.01.1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바운티는 당연히 -ev인데 새틀이나 레귤러 토너는 뱅크 부담안되는 토너들은 무조건 레잇레지 조져서 박아박아 해야함
어차피 20bb 이하에서도 충분히 엣지 낼수있음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| [포커전략] 뱅크게임 인기글 |
| [홀덤전략] 한옵 하드 익스플로잇 팁 인기글 |
| [홀덤전략] 블러프 캐치를 하면 좋은 베팅 라인 인기글 |
| [포커전략] 프리플랍과 플랍은 그렇게 중요하지 … +1 인기글 |
| [홀덤전략] 미들 페어로 2배럴에 콜하기 인기글 |